주식/테마주

애니메이션 관련주 수혜주 테마주

2016. 12. 17. 11:14
반응형

애니메이션 관련주 수혜주 테마주. 한때 박근혜 대통령이 애니메이션 영화인 뽀로로 극장판 시사회에 참석하여 문화 컨텐츠 육성을 약속하면서 관련주들이 상승세를 보인적이 있었다.


정책주로 편입하게 되는 경우 주가는 상승세를 타기 마련이다.


하지만 지금의 우리정부는 어떠한가? 각종 비리와 의혹, 음모 투성이 아닌가.


마음을 가라앉히고 다시 돌아와서, 애니메이션 사업은 꾸준히 발전 가능성이 있는 분야다. 영화는 영화대로, 애니는 애니대로 움직인다.


일본이 애니메이션 강국인건 세상 모든사람들이 알고 있지만, 뽀로로, 라바 등의 작품만 보더라도 우리나라 한국의 기술력이 하루가 다르게 변화하고 있는 것을 몸소 실감할 수 있다. 그럼 애니메이션주에 대해 알아보겠다.







손오공

애니메이션 주식에 빠질 수 없는 종목이다. 하얀마음 백구, 탑블레이드 등의 히트작을 선보인 바 있다. 최근 120일 이평선 부근까지 하락했지만 반등하는 흐름을 보이고 있다.







레드로버

60일선 돌파했고 장기이평선 돌파에 관심을 가져야 할 것이다.







오로라

세계적인 스타 싸이 캐릭터의 판권을 보유하고 있다는 이유로 2013년도에는 5연상을 간적이 있다. 이 기업은 캐릭터디자인 전문기업으로 캐릭터디자인을 개발하고 캐릭터완구를 상품화하여 국내외 시장에 브랜드마케팅을 하는 글로벌 다국적 기업이며 개발된 캐릭터를 활용하여 라이센싱 및 캐릭터 머천다이징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대원미디어

애니메이션 및 캐릭터산업의 국내 선두기업이다. 제작 및 판매, 캐릭터 라이센스 및 상품화 등의 사업을 하고 이다.

반응형